수채화 *

08.01.09 21:18:37

대단해요! 화이팅! R
치즈케익 *

08.01.09 21:19:23

와!!! 프로모도 없는데 이제 총판 4만까지는 거뜬하네요ㅠㅠㅠㅠ 많이 성장한 게 느껴져요~ 4만 가자꾸나~~~~ R
요롱 *

08.01.09 21:19:28

오!! 진짜 좀 짱인데요!! 화이튕!!!!!!! 퍼플라인하고 같이 쭈욱~~~있어주길..ㅎㅎ R
dana *

08.01.09 21:20:12

이야...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텡!!!!!!!!!!!!! R
yu천 *

08.01.09 21:20:30

닥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프로모도 없이..정말 잘 해주고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쵸지일관 *

08.01.09 21:23:22

프로모 없이 4만까지 거뜬하다는 건 진짜 대단한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새우크림 *

08.01.09 21:25:19

프로모만 있었어도..ㅠㅠㅠ!! 암튼 대단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상동 *

08.01.09 21:25: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월향 *

08.01.09 21:54:38

하앍 하앍 하앍 엄마 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런 사람들이에요!! T-T 엉엉어어엉엉엉 R
중이둥이 *

08.01.09 22:00:42

세상에 그 어느 곳에서 라이브 한 번 안하고도 이정도면 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인더샤님 *

08.01.09 22:21:55

좀 많이 짱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Fly,TVXQ *

08.01.09 22:31:51

역시 대단하네요 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쭉 화이텡! R
달비 *

08.01.09 22:56:42

오우!!!!!!!!!! 대단하네요~ 역시 좀 많이 짱인듯~! R
kjjmr *

08.01.09 23:14:39

역시 울 오빠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noru *

08.01.09 23:45:27

투겍더 생각보다 잘나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KIREISHA *

08.01.10 00:32:38

진짜 - 신기하네요.ㅠ.ㅠ 프로모도 없는데.. 이러면 뭐..퍼플라인은 안드로메다가 되려나요ㅠ.ㅠ R
눈송이 *

08.01.10 01:33:57

와~ 4만장 고고고!!!!!!!!!!! R
TVXQJJ *

08.01.10 01:38:11

악!!! 저 솔직히 투게더는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이럴수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R
윤샤 *

08.01.10 01:53:19

와우~자랑스럽네요!!!!!!!!! 닥동!!!!!!!!!!!!!!! R
찬란한내사람 *

08.01.10 09:27:16

쫌짱인듯..... R
재중인제제스러워 *

08.01.10 09:47:01

프로모도 없이 잘해주고 있구나~~ㅠㅠㅠㅠ기특해라ㅠㅠㅠㅠㅠㅠㅠ4만 가자공~!!!고고고!~~무브무브!!! R
실삔 *

08.01.10 10:01:50

와~오빠들;ㅜㅜㅜㅜ프로모 없었는데ㅜㅜㅜㅜㅜㅜ대단하네요ㅜㅜㅜㅜ4만 ㄱㄱ~~~ R
제제야웃어봐 *

08.01.10 10:08: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많이많이 짱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4만장ㄱㄱ무한질주!!!! R
으컁컁샤 *

08.01.10 10:45:30

닥동~~~~~~~~~~~~~~~~~!4만장으로 ㄱㄱㄱ R
먹어주는유천 *

08.01.10 11:06:36

퍼플라인 기대해도 되겠죠???? 투게더는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판매량 좋네요!!!! R
샤의 걸 *

08.01.10 12:15:08

와와와와!! 4만장 고고고고고고~ R
붉은별카아 *

08.01.10 13:03:10

프로모없이 대단하구나....와!닥동 R
조신한뇨자 *

08.01.10 13:06:44

와 역시 자랑스럽네요!!!!!!! 닥동!!!!!!!! R
noce *

08.01.10 13:34:46

프로모없이도 4만장은 거뜬이. 잇힝 R
실세는시크촹 *

08.01.10 14:46:11

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
Total 30 comments     1 / 1 page      comment refresh